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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Scan 전자화 프로세스 개요

기업내의 종이 문서를 초고속스캐너를 이용하여 전자화 문서로 생성, 제공하는 일련의 절차에 대한 공정관리를 프로세스(시스템)을 통하여 진척율 및 문제점을 확인, 개선함으로써 적기에 작업을 완료하고, 고품질의 전자화 문서를 제공하도록 관리하는 프로세스(시스템) 입니다.

  1. 사내문서 (종이문서보관)
  2. Scanner
  3. 스캔 자료 자동 PDF 변환
    기존의 바이너데이터 / 이미지가 아닌 문서자체 내용을 텍스트화 처리 문서데이터내의 내용을 대상으로 검색
    • PD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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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화 문서 생성 공정 절차

전자화 문서 생성 공정은 전자화 대상 서류의 입고부터 분류/스캔/메타 추출/보정/변환/출고까지의 Data를 실시간으로 수집 /분석하여 작업능률을 향상시시고, 고품질의 전자화문서 생성에 기반이 됩니다.

  1. 대상문고 입고
  2. 사전검토
    • 서식정의
    • 메타정의
    • 분류정의
  3. Scheduling
    1. 공정 계획 수립
    2. 리소스 할당
    3. 공정계획 셋팅
  4. 전자화문서 작성
    1. 작업계획
    2. 스캐닝
      • 메타추출
      • 변환/보정
      • 분리/분할
    3. 불량집계
    • 내용검사
    • 픔질검사
    • 전자서명
  5. 전자화문서 출고

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컨설팅(기획)/설계/구축

전자문서 관리 시스템이란?

전자 문서 관리는 컴퓨터 프로그램과 저장 장치를 이용하여 기업 내의 여러 종류의 문서를 관리하는 시스템 입니다. 전자 문서 관리 시스템은 기업과 기업 내 사용자들이 문서를 만들거나 종이 문서를 전자 문서의 형태로 변환한 뒤, 저장 · 편집 · 출력 · 처리할 수 있게 해주며, 텍 스트 형태 뿐만 아니라 이미지 ·비디오 · 오디오 형태의 문서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개요

기업에서 발생되는 전자문서의 작성부터 폐기까지의 Lifecycle을 관리하도록 하는 문서 관리 시스템으로 등록, 생성, 권한관리 및 검색 등의 기본 기능과 다양한 추가 관리 기능을 제공 합니다. 이를 통하여 비용감소, 생상성 향상, 경쟁력 강화, Compliance 대응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컨설팅 및 구축 절차
  1. 기업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요구사항 파악
  2. 기업 현황 분석 및 방향성 제안
  3. 전자문서관리시스템필요 / 내부 전자문서화
    1.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분석/설계
    2.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구현 및 테스트
    3.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오픈
  4. 전자문서관리시스템 필요/ 내부 전자문서화
    1. 공인스캔센터 활용 내부 전자문서관리
      1.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분석/설계
      2.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구현 및 테스트
      3.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오픈
    2. 전자문서 관리 위탁 전자문서 관리 아웃소싱

※ 바로가기버튼을 누르시면 NScan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상세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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