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인스캔 전자문서 “nTOMNScan”
기업 내의 종이 문서를 초고속 스캐너를 이용하여 전자화 문서로 생성, 제공하는 일련의 절차에 대한 공정관리를 프로세스(시스템)을 통하여 진척율 및 문제점을 확인, 개선함으로써 적기에 작업을 완료하고, 고품질의 전자화 문서를 제공하도록 관리하는 프로세스(시스템) 입니다.
전자화문서 생성 공정절차
전자문서관리 시스템 컨설팅(기획)/설계/구축
-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이란?
- 전자 문서 관리는 컴퓨터 프로그램과 저장 장치를 이용하여 기업 내의 여러 종류의 문서를 관리하는 시스템 입니다. 전자 문서 관리 시스템은 기업과 기업 내 사용자들이 문서를 만들거나 종이 문서를 전자 문서의 형태로 변환한 뒤, 저장 · 편집 · 출력 · 처리할 수 있게 해주며, 텍스트 형태 뿐만 아니라 이미지 ·비디오 · 오디오 형태의 문서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
-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개요
- 기업에서 발생되는 전자문서의 작성부터 폐기까지의 Lifecycle을 관리하도록 하는 문서 관리 시스템으로 등록, 생성, 권한관리 및 검색 등의 기본 기능과 다양한 추가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하여 비용감소, 생상성 향상, 경쟁력 강화, Compliance 대응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-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 컨설팅 및 구축 절차

nTOMNScan V2.0 GS인증
nTOM-NScan v2.0은 전자화문서 공정 작업을 위한 전자화정보시스템입니다. 종이문서를 전자화문서로 변환하는 일련의 관리 환경과 작업 환경을 제공하여 전자화작성자, 전자화검사자 및 전자화책임자가 시스템 상에서 일관성 있는 공정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.
바로가기버튼을 누르시면 NScan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상세한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
바로가기